Apple은 제품 일몰 후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을 위해 타사에 의존합니다.
애플 작년에 출시된 선구매 후지불 서비스를 중단
작년에 출시된 선구매 후지불 서비스를 중단하고 있으며, 회사는 Affirm과 같은 제3자를 통해 올해 말에 출시되는 제품의 후속 제품과 함께 제품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AFRM. O) , 새 탭 열림.
BNPL(Buy Now, Pay Later)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 많은 쇼핑객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 제품은 계속해서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에 따르면 BNPL 대출은 2023년 온라인 지출에서 750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2022년 대비 14.3% 증가한 수치입니다.
월요일 성명서에서 Apple은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Apple Pay 지원 은행 및 대출 기관과 협력하여 전 세계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사용자에게 유연한 결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독립적인 BNPL 제공을 종료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다.
BNPL 서비스인 애플 페이 레이트(Apple Pay Later)의 기존 사용자는 여전히 월렛(Wallet) 앱을 통해 미결 대출을 관리하고 지불할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사과 지난주 Apple Pay 사용자, 새 탭 열림 올 가을 Apple Pay로 결제할 때 Affirm을 통해 직접 BNPL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새로운 할부 대출 상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또한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에서 할부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그 기술 대기업은 말했다.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의 오리지널 BNPL 제품을 어펌(Affirm)과 같은 BNPL 제공업체의 경쟁자로 봤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하고 최대 $1,000의 품목에 대해 4번의 무이자 할부로 지불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Affirm은 사용자에게 2회 또는 4회 할부로 제품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옵션과 더 높은 비용의 항목에 대한 월별 할부 지불 옵션을 제공합니다.
나에게 이것은 우리가 직불 카드에서 일어나는 일과 매우 흡사하게 들린다"고 J.D. Power의 결제 인텔리전스 이사인 Sean Gelles는 말했습니다. "소비자가 구매 자금을 조달하는 직불 카드에 관계없이 Apple Pay를 사용하는 한 경험을 소유하는 것은 Apple입니다."
겔레스는 애플의 새로운 BNPL 제품 포트폴리오가 애플페이를 통해 전달된다면 "애플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할 것이기 때문에 애플에 대한 위험은 최소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애플은 향후 어펌(Affirm)의 라이벌인 클라나(Klarna)와 같은 BNPL 제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도 있지만, 이 사안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어펌의 기술 및 인수 전문성과 사용자에게 연체료를 부과하지 않기로 한 회사의 선택을 강조했다.
Klarna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어펌의 주가는 이날 0.7% 하락했는데, 한 애널리스트는 예상보다 부진한 5월 소매판매 데이터가 나왔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